가장 위험한 사랑

2022. 8. 4. 13:55카테고리 없음

가장 위험한 사랑
안녕 난 어딘가에 살고 있어

2년 전부터 온라인에서 친구를 사귄
대부분 트라우마를 남겼다.
➥ 지속적인 괴롭힘/바닥에 보내기/배신

그러나 그 중 가장 위험한 것은 사랑이었습니까?

1~2년 전에 만난 게임 유튜버(2년 차이)
처음에는 팬으로 다가갔다. 그러다 점차 사랑에 빠졌다.
방학 동안에는 모닝콜에 눈을 뜨고 매일 같이 게임을 하며 정신을 가다듬었습니다. 그런데 항상 화를 내며 자기가 하고 싶은 말을 하는데, 나에게 해 준 것은 '사랑'뿐이었다. 하지만 그 사랑이 정말 떨어졌을까?
사랑에 미쳐 옳고 그름을 판단할 수 없어서 잘못된 길을 갔습니다. 부모님이 집에 없을 때 전화 통화를 하다가 잘못을 저질렀습니다. 그러다 현실에서 만나(한 번) 물론 성행위는 하지 않았다. 그러다가 서로 돌아가야 할 시간이 가까워지자 내 옆에 앉아 마치 앉아 있는 것처럼 손을 감싸며 만졌다. (동의도 없이) 마음이 너무 아프고 속상한데 거절을 잘 못해서 계속 그랬다. 그 후 서로가 마음에 안 들어서 헤어졌다. (현재 그녀는 거의 10,000명의 구독자를 보유하고 있으며 한 여성과 함께 살고 있습니다.) 나는 그 이별이 정말 감사하다고 생각합니다. 우리가 헤어지지 않았다면 우리는 여전히 고통스러웠을 텐데..?

글이 너무 깁니다. 내가 말하고 싶은 것은
시청하시는 여러분만 이런 일이 발생하지 않기를 바랍니다.
이런 일이 흔하지 않다는 건 알지만.. 하지만 넌 미래를 몰라
세상에는 좋은 사람들이 많이 있지만, 온라인에서 만나는 사람들도 모두 좋은 사람들이라고 믿지 않았으면 하고, 내가 겪은 일들이 다시는 되풀이되지 않기를 바랍니다.

긴 글 잘 읽었고 행복한 하루 보내세요!


추천사이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