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버지는 그의 사업에 대해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.

2021. 12. 15. 20:26카테고리 없음

즉, 아버지는 그의 사업에 대해 신경 쓰지 않았습니다. 또한 장비 설치와 부동산 구입을 결정하고 조언을 제공하는 일도 드물지 않았다.
(남편의 이름과 내가 들어가고 생각해보면 우리처럼 상상할 수 있지만 수익금의 대부분은 아버지의 사업으로 간다. 내가 죽으면 상속세금 번호가 없다.)

남의 사업에 투자하려고 돈을 빌려줘도 반대해서 그냥 공개적으로 진행하다 적자를 냈어요.

그러다가 또 아버지와 싸웠고 또 사과했지만 여전히 운영권은 없었다. 그것에 대해 생각할 때 나는 당신이 나를 믿지 않는다는 것을 느낄 수 있습니다.

예를 들어 생산성 향상을 위해 기계 도입과 자동화를 제안하면 대부분 몇 년 후 제안합니다.